이사가 달라진다 이사메이트를 만나다

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!

  • 이사메이트 소식
  • 소식

소식

  • 1톤용달이사비용 빨리 알아보세요!

    저 이번에 또 집 옮겼어요… ㅋ 언제쯤 정착 가능할까요? 흑 매번 짐 싸고 풀고 하는 것도 정말 보통 일 아닌 거 같아서 시작하기가 귀찮더라고요. 짐을 싸긴 싸야 하는데, 싸기는 귀찮고 날짜는 다가오고 어쩌나 걱정만 하고 있었어요 시작을 해야 하는데 시작 하기가 힘이 들더라고요^^;;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가 더 이상 미루면 안 되는 시기가 됐는데요. 진~~~짜 너~~~무 하기 싫은 거예요. 이렇게 하기 싫었던 적은 없었던 거 같은데, 정말 하기가 싫었어요. 혼자 짜증 내면서 박스 하나를 접으면서 아 그냥 이번에 포장이사 불러볼까 싶었어요

    20.02.24

  • 동탄포장이사 마무리 퍼펙트~!

    안녕하세요! 크리스마스에는 다들 뭐하고 지내셨나요?? 저희 가족은 집에서 조촐하게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어요~~~ 어딜 가도 사람이 많을 것 같고 아직 아이들도 어려서 춥고 힘들 것 같아서 편하게 집에서 맛있는거 먹고 케익사다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는걸로 결정했는데 좋은 결정이었던 것 같아요~~~~~! 너무너무 즐겁게 보냈답니다!! 아이들 최애 음식인 치킨도 시켜먹고 맛있는 케익 사다가 초도 불고~~~~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했어요~~^^ 아쉬웠던건 이번에 이사오면서 트리가 많이 망가진 것 같아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버리는 바람에 트리가 없었어요ㅠㅠ 그냥 올해는 급한 대로 벽트리 사다가 꾸며 놓았는데 나름 예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내년에는 예쁜 트리를 새로 장만해야겠어요~~~^^ 아까 잠깐 얘기했는데 저희가 이번에 집을 옮겼어요~~~~~! 집을 옮기기 전에는 짐 정리도 안되고 집도 예쁘게 꾸며 놓지를 못해서 무슨날이면 레스토랑이나 좋은 음식점에 가서 외식을 하는게 좋았는데요~~~~ 이번에 집 옮기고 나서 집도 깔끔하게 정리하고 예쁘게 꾸며 놓으니까 집에서 보내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~~~^^ 이렇게 저희가 예쁜 집으로 무사히 올수있었던건 다 동탄포장이사를 잘 만나서 였는데요!! 정말 괜찮은 업체를 만나서 편하게 올수 있었답니다!!

    20.01.17

  • 의정부포장이사 추천, 마무리까지 굿좝!!

    육퇴를 하고 창 밖을 바라보며 맥주한잔 하는 것이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요~ 뜻하지 않게 집을 옮기면서 딸의 어린이집을 아직 찾지 못해 가정보육을 하고 있어서인지, 육퇴 후 맥주한잔이 그렇게 꿀맛일 수가 없습니다 ㅠ.ㅠ 다행히도 저희 집 고층뷰가 너무도 좋아서 더욱 위안이 됩니다 >< 젊은 부부들이 많이 살아서인지, 어린이집 보내기가 쉽지 않네요>< 언제쯤 저는 자유를 누리게 될까요 ㅠ.ㅠ 그날 저는 창 밖의 뷰를 더욱더 가벼운 마음으로 느낄 수 있겠죠? ㅎㅎㅎ전세가 만기를 앞두고 남편과 의논 끝에 집장만을 결정했어요. 이 시국에 집을 사는 것이 맞는 건지 고민 많이 했는데, 최근에 또 발표된 부동산정책을 보니 이번에 매매를 잘 한 것 같아요>< 점점 더 강도가 높아지는 규제에 이제 점점 서민들의 집 장만의 기회가 줄어드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. 특히 서울에서의 집장만은 남일이 되어 버린 것 같아요 ㅠ.ㅠ 그래서 저희도 의정부에서 남양주로 옮기기로 하고 집을 알아봤어요. 아이의 학교까지 생각해 발품을 판 끝에 마음에 드는 집을 구할 수 있었어요. 집을 구하고 가장 먼저 한 일이 의정부포장이사 추천이 아니었나 싶어요 >< 지난번에 포장이사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서랍에 그냥 막 넣어놓기만 해서 제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정리하느라 며칠을 고생을 했어요. 이번에는 정말 마무리까지 만족스러운 곳을 찾기 위해 열심히 추천도 받고 검색도 했어요.

    19.12.25

  • 비오는날 이사 이 분들과 함께라면 걱정없어요.

   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당황스러운 요즘이네요~ ㅋㅋ 더운 날도 싫지만 추운 날은 더 싫은 거 같아요 ㅜ.ㅜ 더운 날엔 에어컨 틀면 계속 시원하잖아요 근데 추운 날엔 계속 따뜻할 수가 없는 경우가 많아서 싫어요.. ㅋㅋ 이렇게 추운데 어제는 비까지 와서 더 추웠던 거 같아요 어제가 저희집 이삿날 이였는데 어떻게 딱 맞춰서 비가 와 주는지^^;; 내가 뭐 할라고 하면 맨날 비 오는 거 같아요 증말~~ 왜 그러는 걸까요 비 소식이 없었는데 ㅜ 갑자기 몇 일 전에 이삿날 비 소식 있는 거 보고 놀래서 업체에 전화를 했었어요.혹시 비오는날 이사 안 해주시는 건가 하고, 걱정이 되더라고요 만약 안 된다 그러면 어쩌지 싶어서 진짜 걱정 많이 했어요 이전에 옮길 때 한 번 그런 적 있거든요 갑자기 비가 내려서 당일날 아침에 전화 와서 비가 와서 안 된다고 업체에서 취소를 해 버렸어요. 그 때는 다행히 들어갈 집이 공실이였고 들어올 사람이랑도 날짜가 여유 있는 편이여서 몇 일 연기를 했었어요 근데 이번엔 그 날에 집을 비워줘야 하고, 새로운 집에도 그 날 들어가야 했어요 만약 안된다고 하면 우리가 직접 옮길 수도 없고 걱정이 팍 되더라고요

    19.12.03

  • 수원포장이사 업체 딱 좋넹~!!

    현재 살고 있는 집 전세 만기가 되어 새로운 집을 알아볼 때가 되었어요. 한 집에서 쭉 오래 사는 것도 좋지만 저는 새로운 집을 알아보며 새로운 집에서는 어떤 새로운 생활이 펼쳐질까 상상하면 그거 또한 나름의 설레임으로 다가오더라고요. 이번에는 뱃속에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할 집이라 더욱더 큰 설레임이 있었어요. 그리고 아무래도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살 집이어서 그런지 더 신중에 신중을 가해서 알아보게 되더라고요. 신랑과 함께 평일, 주말 할 것 없이 발품을 팔아 새로 살 집을 알아보았어요. 아기가 있어서 신중하게 알아보았다고 했잖아요. 그래서인지 집은 지어 진지 얼마나 되었는지, 외풍이 심한 곳은 없는지, 집 주변에 보안시설 같은 것은 잘 되어 있는지 등등 여러 가지를 비교해보고 따져보게 되더라고요. 이렇게 잘 따져보며 알아보던 중 집이 지어 진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지만 올 수리가 되어 있고 엘리베이터가 있으면서도 주차공간 잘 되어 있고 공동현관이나 주차장 곳곳에 cctv 설치가 잘 되어 있는 깔끔한 빌라가 있기에 바로 여기로 선택했답니다.

    19.11.30

1 2 3 4 5 6 7 8 9

서비스 종류

이사 예정일

고객명

핸드폰 번호

출발지

도착지

추가신청

서비스 종류

이사 예정일

고객명

핸드폰 번호

출발지

도착지